카테고리 없음

당진 드라이브 코스 삽교호 놀이공원 데이트코스

madder 2023. 9. 20. 18:00
삽교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예전에 갔던 당진에 위치한

삽교호에 놀러 갔던 추억을 포스팅하려 해요

 

 

삽교호는 우리나라 최고의 관광명소중 하나인

서대해교와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장소예요

 

수산물시장과 바다공원, 놀이동산, 생활체육공원 등

다양한 시설들이 조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보고 즐기고 먹을 수 있는 넓은 공간을

제공하는 곳이에요.

 

저희는 밤에 방문했는데 밤에도 불이 밝아

어두운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어요

 

오히려 야경을 보는 것이 더 좋았다랄까...

 

처음엔 차가 왜 이렇게 많냐며

불평불만을 다 늘어놓던 저희였지만

공원 조성을 보고 금방 이해했어요

 

예쁜 조형물과 조명

그리고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걸을 수 있는

이 공간은 조금은 멀더라도 올 마음이 생기는

충분히 멋있고 매력적인 공간이라 생각했어요

 

특히 주변에 놀이공원이 함께 있어서

어린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들도 꽤 계셔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추억이 될 공간이었어요

(놀이기구 무서워해서 못 탔습니다...ㅋㅋ)

 

친구 피셜 본인 희대의 역작

아무튼 이렇게 사진도 예쁘게(?)

남기고 주변 가게에서 맛있는 거도 먹고

계획하지 않고 갔지만 정말 좋은 시간이었어요

 

특히 좋았던 점은 주차할 공간이 엄청 많았다는 거예요

 

공영주차장에 자리가 없다고

실망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실 텐데

 

공영주차장 길을 따라서 쭉 가다 보면

넓은 공터가 나와요

그곳에도 주차가 가능했고 놀이공원 옆에도

따로 주차장이 있었답니다

 

각종 게임 (풍선 다트, 야구공 던지기)들도

있어서 연인과 함께 데이트로 와도 좋았고

앞서 말씀드렸듯이 놀이공원도 있어서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거 같았어요

 

다양한 먹거리와 놀거리가 가득한

충남 당진의 삽교호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은 여행의 추억으로도

완벽한 공간이었던 거 같습니다 :)